ㆍ 고객의 관심분야 학술지에 대한 이해 파악
ㆍ 고객의 Needs 분석
ㆍ 고객의 현재 상황, 애로사항, 게재할 학술지에 대한 파악
ㆍ 연구주제, 방법론, 전공 및 기간 등을 고려한 고객 맞춤형 계약
ㆍ 학술지 전 과정 실행계획 및 일정 제시
ㆍ 연구주제, 전공, 방법론 등을 고려한 최적의 지도 박사 배정
ㆍ 학술지 지도 설계 : 첫 수업 전 주제 및 목차 선정, 연구 설계를 위한 사전 과제 부여
ㆍ 고객의 요구 사항 분석을 토대로 맞춤형 컨설팅 방향 설계 제시
ㆍ 연구분야 및 주제, 방법론 및 연구 설계, 분석 결과 및 시사점 등 논문 전 과정 마스터플랜 제시
(관련 선행 연구 제시를 통한 논문에 대한 전체적인 틀 작성 제시)
ㆍ 고객 애로사항에 대한 해결방안 제시
ㆍ 학술지 과정 밀착 지도 : 학술지 체계, 구성, 형식, 인용과 참고문헌, 학술적 글쓰기 요령 등
ㆍ 지도 박사와 고객 간 쌍방향 실시간 소통: Q&A 작성(안) 리뷰, 첨삭, 토론 등
ㆍ 학술지 게재를 위한 제안(학술지 추천)